본문 바로가기

NEWS

패밀리트리- 현빈 가족 관계도


서울신문NTN] 현빈의 우월한 유전자를 증명하는 ‘현빈 가족 관계도’가 등장했다.

지난 18일 닉네임 ‘훈 앓이’를 쓰는 네티즌이 제작한 현빈의 가족관계도가 공개됐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를 재구성한 해당 가족 관계도는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등을 통해 확산되며 팬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가족 관계도에 따르면 현빈의 할아버지는 동네 주먹을 평정한 한동수(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그 뒤로 영화 ‘만추’의 깃 좀 세워보신 아버지, 백만장자 꿈꾸던 둘째삼촌 (드라마 ‘눈의 여왕’)과 똑똑한 막내 삼촌(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이 이어진다.

‘만추’의 훈은 재벌가의 딸이었던 문분홍 여사와 백년가약을 맺고 첫째 아들 김주원(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낳는다. 하지만 첫째 아들은 길라임(하지원 분)에게 눈이 멀어 호적을 파는 불효를 저지르고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 이들은 후에 세 쌍둥이를 출산한다.

네티즌들은 눈에 익은 현빈의 가족 구성원 하나하나에 애정을 보이며 “세 쌍둥이 얼굴이 컨트롤 더하기 브이” “우월한 유전자다” “유전자의 힘이 강하다” “도대체 어느 집안 자식들이지” “형제들 간에도 빈부격차가 심하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사이트